매주 최대 세번의 모의고사를 풀고 일대일로 피드백을 받는 시스템이여서 수능전까지 감을 유지할 수 있다.
좋은 점
우선 모의고사를 일주일에 세번 풀 수 있는게 좋아요. (학원 날짜는 선택해서 갈 수 있어요!) 국어는 감을 잃으면 끝나는데 꾸준히 풀 수 있게 해주는 시스템이라 좋고 피드백도 선생님이 개별적으로 해주셔서 모르는거는 바로바로 여쭤볼 수 있어요! 과제도 정말 알찬데 매주 모의고사 하나랑 고난도 유형이라고 수능유형 중에서도 어려운거만 뽑아서 과제로 나와서 정말 좋아요. 또 문법, 문학은 매주 따로 자료가 나와서 그것도 좋답니다. 문제의 질도 좋은데 양까지 어마어마해요. 또 학원에 스터디카페가 따로 마련이 되어있어요. 다른 층인데 엄청 쾌적하고 담요, 와이파이 등 필요한 것도 구비되어있어서 유용하게 다니고 있답니다. 그리고 선생님께 따로 신청을 하면 무료로 클리닉이라고 자기가 부족한거를 개인적으로 수업을 받을 수 있어요. 저도 일주일에 한 번 문법클리닉을 했어서 요즘엔 문법은 거의 틀리지 않아요. 또 매번 본 모의고사 점수를 기록하는 파일이있어서 성적 추이를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아요.
그리고 제가 성적이 좀 많이 떨어진 적이있는데 그때 선생님이 좋은 조언을 많이 해주셔서 다시 마음을 잡은 적이있어요. 선생님도 정말 괜찮으신 분만 있어서 좋아요.
...
아쉬운 점
아무래도 수업시간에 모의고사를 80분 동안 푸니까 강의시간은 조금 적어서 아쉬워요. 또 화장실에서 나프탈렌 냄새가 좀 심하게 나요.. 점검 수업시간에 일대일로 피드백 해주시는 선생님이 매번 달라서 좀 아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