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점
일산 내에서 영어 최상위권들이 다니는 학원
좋은 점
한국식 영어와 언어로서의 영어가 적절히 섞여 있어요.
요즘 대부분의 학원에선 학생이 수입원이라 그런지, 학습 태도/지각 같은 부차적인 것에 대해 신경을 쓰지 않는데, 원장 선생님께서 꼼꼼하게 영어 뿐 아니라 생활 전반에서 학생으로서의 기본 학습 태도 등을 배울 수 있도록 해서 좋습니다. (1분만 늦어도 전화 오고, 학원에 남아서 extra home work한다고 합니다) 아쉬운 점
문법 진도가 굉장히 느린 것 같아요. 익힌 개념을 잊지 않기 위해 집중적인 문제 풀이가 좀 있어야 할 거 같은데, 프린트로 내 주는 숙제도 별로 없어서 아쉬워요.
수업방식
speaking/listening/reading/writing에 book club/grammar까지 골고루 공부합니다.
원장 선생님이 리딩/문법을 입시에 필요한 영어를 한국식으로 가르치시고, 원어민 선생님이 그 외 영역을 수업합니다.
listening 수업 역시 listening clip을 듣고 핵심을 note-taking하기 때문에 집중력과 writing 능력 향상에 도움이 될 거 같고요.
Speaking 수업 역시 자신이 말할 내용을 적고, 그 안에 일정 갯수 이상의 문법 error가 있을 경우 아이들을 남기거나 extra home-work가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정말 꼼꼼하게 글 쓰는 연습을 할 수 있어요.
짧은 기간 동안 수강해서 아직 경험은 없지만, 숙제를 안 해 갈 경우 이전 숙제에 더해 또 extra homework이 나온다고 해서 숙제를 성실하게 계속 안할 수가 없는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학원에 바라는점
문법 드릴이 더 있었으면 합니다.
이 학원의 5개 리뷰 모두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