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 조랑말
20.11.11
3점 정성리뷰
수강 당시 연령 :

초1

정성리뷰 3점

미국영어교과서로 영어를 배우는 학원

건물이 좋다. 시설이 다양하다. 식당도 좋다. 체육관이 넓다. 유치부 행사에 했던 액티비티를 초등부도 같이 할수있다. (할로윈 등)
1. 초등부는 유치부의 시설을 이용 할수 없고 (식당, 체육관) 영어만 배우고 온다. 2.숙제의 변별력이 없어보인다. 이를테면 journey notebook은 쉬운데, writing essay를 guideline을 배우지 못한채 4페이지나 써야한다. 아이 혼자 문제를 읽고 혼자 공부하고 써내려가기엔 수업내용과 이해없이 "숙제만했다" 식의 진행들이 못내 아쉽다. 3. 숙제를 안해오면 혼내는데, 선생님들이 어려서 엄마입장에서 바라보는 이해가 부족하지 싶다.
아래와 중복되어 생략합니다.
1. speaking시간에는 writing을 해서 그것을 읽는다. 이게 speaking 시간인가? writing 시간인가, reading 시간인가? 2. 어린 교포 선생님들이라 엄마가 되었을때 아이를 대하는 입장이 부족할 수 있다. 원장선생님은 좋으신데 선생님들과 커뮤니케이션이 잘 안되고 따로 노는 느낌을 받는다. 원장선생님의 교육방침이 담임선생님들에게 잘 전달되어 원활한 교육이 되었으면 한다. 3. writing 선생님이 혼자 말하고 혼자 진도를 빼신다. 숙제량을 줄이고 진도도 차근차근 나가서 아이들이 수업시간에 얻어오는게 있었으면 좋겠다.
수강 기간

6~12개월

과목

영어

수업명

writing, vacabulary, grammer, speaking

선생님

writing t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