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 ‘학종’ 합격자들의 선택! 텔레오 입시 전문학원!


SKY ‘학종’ 합격자들의 선택!

학생이 주체가 되어 만들어가는

"학교 생활 기록부"

‘텔레오’가 책임지고 관리합니다!



>> 학생부종합전형이 왜 필요한가요?

수능과 내신을 위주로 학생의 역량을 평가하는 획일화 교육에서 벗어나 학생의 잠재된 가능성을 발굴하고, 개발하여 변화하는 사회에서 요구하는 창의적인 인재를 육성함에 그 목적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작은 점수의 차이로 지원 학교와 학과가 달라지는 현 입시제도에서는 4차 산업혁명을 이끌어갈 미래의 인재를 제대로 평가하고 선발할 수 없다는 대학들의 오랜 의견이 반영되어 학생의 학업에 대한 태도와 의지가 담긴 학교생활 기록부를 바탕으로 평가하는 학교 교육 기반의 평가 전형이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 학원에서 학교생활 기록부를 관리할 수 있을까요?

가능합니다. 단, 가능케 하는 주체가 학원이 아닌 학생이라면 가능합니다. 텔레오 학원은 학생의 학교생활 기록부를 관리하는 것이 아닌 학생의 학업태도, 학업역량, 전공 적합성, 탐구능력, 잠재능력 향상을 위해 학생과 함께 고민하는 학원입니다. 텔레오 양우석 대표와 안동헌 원장은 내신공부에 지쳐 자신의 진로 분야 하나 스스로 선택할 수 없는 친구들을 오랫동안 지도하면서 변화하는 입시제도에 맞춰 아이들의 잠재적 능력을 이끌 수 있는 ‘학생부 종합 프로그램’을 개발했습니다.


>> 텔레오 학생부 종합 프로그램이란?

학교생활 기록부에서 무게 중심축을 담당하는 영역이 세부능력 및 특기사항입니다. 즉, 과목별 활동에서 학생의 여러 역량이 드러나야 한다는 겁니다. 하지만 학생들은 자신의 희망 진로를 각 과목에 연계하여 자신의 역량이 드러나게 하는 것에 미숙합니다. 오랫동안 특목자사고 학생들을 지도하고 입시에 성공시킨 텔레오 선생님들은 대학 입학사정관의 시각에서 우리 아이들의 학업역량을 일반고 수준에서 상향이 아닌, 특목자사고 학생들의 수준까지 끌어올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또한 학원에서 2~4시간씩 앉아 책을 읽고, 공부하는 방법으로는 전공 적합성을 생활기록부에 드러내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텔레오는 회차 수업이 아닌 12주씩 주 단위 관리수업으로 재원생들을 코칭하고 있습니다. 주중에는 SNS(업무 전용 툴)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분야별 선생님의 코치를 받을 수 있으며, 주말에는 학원에 나와 담당 선생님과 학업 일정을 조율하고 전공 분야 학습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재원생들은 학기 말(방학)에는 입시상담을 진행하여 현 성적과 생활기록부 상황을 체크받으며 입시에 필요한 동기부여를 얻고 있습니다.


<학원 위치>

http://naver.me/GNyUOBX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