πŸ™‹λŒ€μΉ˜λ™ μ˜μ–΄μ „λ¬Έ 'CSJ'의 < μ˜ˆλΉ„ 초5 > λŒ€μƒ μˆ˜μ—… μ•ˆλ‚΄

image



☞ λŒ€μΉ˜λ™ μ˜μ–΄μ „λ¬Έ 'CSJ μ˜μ–΄ν•™μ›'의 < μ˜ˆλΉ„ 초5 > λŒ€μƒ μˆ˜μ—… μ•ˆλ‚΄.ο»Ώ



- 세상이 μ–΄μ§€λŸ½κ³  이 상황이 μ–Έμ œ ν•΄κ²° 날지도 λͺ¨λ₯΄λŠ” 맀일!


- ν•™μŠ΅ μ €μ‘°ν™”λ₯Ό ν•™λΆ€λͺ¨λ‹˜λ“€κ»˜μ„œ μ‹ κ²½ μ¨μ€˜μ•Ό ν•˜λŠ” μƒν™©μž…λ‹ˆλ‹€

- μ˜ˆλΉ„ 초5λŠ” μ˜μ–΄μ μœΌλ‘œλŠ” λ°˜λ“œμ‹œ ν•™μŠ΅μ μœΌλ‘œ λ³€ν™”λ˜μ–΄μ•Ό ν•©λ‹ˆλ‹€.



β–Άμ΄λŸ΄ λ•Œ 점검 ν•΄λ³΄μ„Έμš”.


οΌƒ1. λ‚΄ μ•„μ΄μ˜ μ‹€λ ₯이 늘고 μžˆλ‹€λŠ” 확신이 μžˆλŠ”μ§€?


οΌƒ2. 문법이 ꡬ체적으둜 ꡐ정이 되고, μ •ν™•ν•œ 의미λ₯Ό μ•„λŠ”μ§€?


οΌƒ3. 문법을 λ°°μ›Œλ„ λ¬Έμž₯에 μ μš©ν•΄μ„œ μž‘λ¬Έμ„ ν•  수 μžˆλŠ”μ§€? --- 이것이 μ§„μ§œ λ¬Έλ²•μž…λ‹ˆλ‹€.


οΌƒ4. λΌμ΄νŒ…μ΄ 아기같은 μˆ˜μ€€μ„ 맴돌며, λ°œμ „μ„ λŠλ‚„ μˆ˜κ°€ μ—†λŠ”μ§€?


οΌƒ5. λ…ν•΄μ˜ λ¬Έμž₯을 κ°œλ³„μ μœΌλ‘œ μ •ν™•νžˆ 해석할 수 μžˆλŠ”μ§€?


οΌƒ6. 독해λ₯Ό λ¬Έλ‹¨λ³„λ‘œ μš”μ§€λ₯Ό 말할 수 μžˆλŠ”μ§€?


οΌƒ7. λ‹¨μ–΄μ˜ μˆ˜μ€€μ΄ μ‘°κΈˆμ”© 였λ₯΄κ³  μžˆλŠ”μ§€?


οΌƒ8. ν™•μ‹€νžˆ μ˜μ–΄μ±… ν•œ κΆŒμ„ 읽을 수 μžˆλŠ”μ§€?



이 λͺ¨λ“  것에 λŒ€ν•œ 해닡을 쀑등 내신이 κ°•ν•œ 'CSJ'의 κ°œμΈκ΄€λ¦¬μ™€

μ˜μ–΄ 6λŒ€ μ˜μ—­μ„ μ•„μš°λ₯΄λŠ” μ»€λ¦¬ν˜λŸΌμ—μ„œ μ°Ύμ•„λ³΄μ„Έμš”.



β–ΆCSJ μˆ˜μ—… κ³Όμ •


- 1. 문법: μ§€λ‚˜μΉ˜κ²Œ λ‚΄μ‹ ν™”ν•˜λ©΄ μ•ˆλ˜λŠ” ν•™λ…„μ΄λ―€λ‘œ, μ˜μ–΄μ μœΌλ‘œ κ°€λ₯΄μΉ©λ‹ˆλ‹€.


- 2. 독해: 학생듀이 λ¬Έμž₯ꡬ쑰λ₯Ό λ‹€λ£° 수 μžˆλŠ”μ§€, μ •ν™•νžˆ ν•΄μ„ν•˜κ³  μš”μ§€λ₯Ό μ°ΎλŠ”μ§€ 본인듀이 μ°Έμ—¬ν•˜λŠ” μˆ˜μ—…μ΄ μ΄λ£¨μ–΄μ§‘λ‹ˆλ‹€.


- 3. Story book: μ±… 읽고 μ±•ν„°λ³„λ‘œ κΌΌκΌΌν•œ 써머리λ₯Ό ν•˜κ³  β˜…κ΅μ •β˜…μ„ λ°›μœΌλ©° λ°œν‘œκΉŒμ§€ ν•©λ‹ˆλ‹€.


- 4. Listening: 계속 μœ μ§€μ‹œν‚΅λ‹ˆλ‹€.


- 5. Writing: Creative writing 방식을 κ°€λ₯΄μ³ μˆ˜μ€€μ΄ 였λ₯΄λŠ” 것이 λŠκ»΄μ§‘λ‹ˆλ‹€.


- 6. Voca: κ°œμΈλ³„ μˆ˜μ€€μ— λ§žλŠ” μ±…μœΌλ‘œ μ„€μ •ν•©λ‹ˆλ‹€.


- 7. μž‘λ¬Έ: ν•œκ΅­λ§μ„ λ²ˆμ—­ν•˜λŠ” μž‘μ—…μœΌλ‘œ 문법을 λ‹€μ–‘ν•˜κ²Œ μ™„μ„±ν•©λ‹ˆλ‹€.



β€» CSJλŠ” 쀑등과 μ—°κ³„λ˜λŠ” 컀리큘럼으둜 μž₯.단기 λͺ©ν‘œλ₯Ό 작고 개개인의 λΆ€μ‘±ν•œ 뢀뢄을 λ§žμΆ€μ‹μœΌλ‘œ μ‘°μ •ν•©λ‹ˆλ‹€. β€»



β–Άμ΄ˆ5 κ³Όμ • μˆ˜μ—…μ‹œκ°„

- μ›”,금반 / 15:20~18:00

- ν™”,λͺ©λ°˜ / 15:20~18:00



▢상담/κΈ°νƒ€λ¬Έμ˜

☎ 02-566-0509

λŒ“κ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