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KI어학원 News Letter

GKI어학원 제1학원

2021년 3월 6일

2021년 3월 신학기를 앞두고 있습니다.

작년 3월 신학기는 코로나19의 초기 확산으로 학교는 물론 학원 등원도 못한 채 급기야 비대면 온라인 수업으로 신학기를 맞이했습니다.

금년 3월은 작년 신학기와 상황이 많이 달라져 있지만 아직까지는 예방을 위한 경계는 더욱 확실해야 합니다. 지난 1년 동안 코로나 19

의 정체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경험했고

보아왔기 때문에 불안과 공포 보다는 백신과 치료제를 통해 조속 일상으로 회귀하기를 염원하고 있는 것입니다. 지속적으로 저희 원도 개인소독, 원내소독, 마스크 착용, 거리 두기등 예방 규칙을 철저히 지켜 피해가 없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작년 한 해 동안 여러분 모두 학교와 학원에서 영상을 활용한 비대면 수업을 하느라 고생하였습니다.

비 대면은 혼자 화상을 통해 선생님과 학생들 간 소통을 합니다. 따라서 상당한 정신 집중과 인내심, 적극적으로 참여하려는 의지가 수반되어야 큰 효과를 달성할 수 있기 때문에 훈련이 많이 되었으리라 생각됩니다.

금년도 신학기는 코로나19 상황이 지속되어 가지만 한사람, 한사람은 선생님 친구들, 가족들과 함께 하면서 소기의 학습 목표를 달성해가는 귀중한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사랑하는 GKI 학생 여러분!

신학기를 시작하면서 특별한 당부를 여러분께 드립니다.

첫째는 혹 금년도에 또 다른 코로나 19 대유행이 닥친다 하더라도 내가 완수해야 할 학습 진행은 확실하고 정확하게 하겠다는 의지가 중요합니다. 더 힘이 들고 시간이 소요되어도 스스로 부족한 부분을 채우고 진도를 따라 갈수 있다면 경쟁력에서 상당한 비교 우위에 서게 될 것입니다.

둘째는 비대면 시대이지만 선생님 혹은 함께 경쟁하며 공부하는 친구들과 소통을 자주 하시기 바랍니다. SNS를 통한 간접 소통도 충분히 여러분의 학습효과를 증대 시킬 수 있습니다. 이해가 안 되거나 학습방법 등을 논의하고자 할 때는 선생님이나 친구와 함께 해결 방법을 찾는 습관은 매우 중요합니다. 앞으로 중‧고등, 대학교에 가서도 성공적으로 학습 효과를 낼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GKI도 신학기에 맞추어 시설 및 프로그램 보완, 선생님들의 증원 등으로 새롭게 시작합니다. 여러분들도 새로운 소망과 각오로 소기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주시기 바랍니다.

항시 나의 옆에는 나를 돕는 부모님, 가족 분들이 계시고 또한 선생님과 주위 친구들이 큰 힘과 용기를 주고 있다고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어려울 때 일수록 가족, 선생님, 친구들과 소통을 잘하게 되면 힘이 생기고 강한 의지력, 도전 정신도 키워집니다.

2022년 2월 말에는 모두 승리자로 남으시기 바랍니다. 

어려운 시기에 GKI를 믿고 맡겨주신 학부모님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리고 좋은 결과로 보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가정 가정마다 소망이 이루어지는 한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출처 : GKI어학원 제1학원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