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티역사거리 주요 영어학원 TOP 8

2019년 3월 4일

*리스트는 학원명 기준 가나다 순입니다.

*강남엄마 내 데이터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한줄평 리뷰를 클릭하면 전체 리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학원 리스트 요약 >




  1. 뎁스영어
  2. 띵킹 어학원
  3. 아이스피크어학원
  4. 에이원레거씨리퍼블릭 학원
  5. 지이에스어학원
  6. 페트라영어학원
  7. 프라우드7
  8. 필립영어


1. 뎁스영어

1) 대상: 초1, 초2, 초3, 초4, 초5, 초6, 중1, 중2, 중3, 고1, 고2, 고3/N수

2) 평점 3.5점, 추천율 100%

3) 학부모 대표 리뷰

"대치동 DEPS 영어학원"

" 소수정예로 관리가 잘됨. 복습형 숙제로 엄마가 많이 봐주지 않아도 아이가 스스로 할 수 있음. 매일 vocab 또는story test보아서 아이가 공부를 잘 하고 있는지 확인이 가능함. 원하면 숙제를 학원에서 하고 올 수 있음."



2. 띵킹

1) 대상: 초1, 초2, 초3, 초4, 초5, 초6, 중1, 중2, 중3

2) 평점 4.9점, 추천율 100%

3) 학부모 대표 리뷰

"이 학원은 미국 교과서를 안하는 학원이다. 학생들이 즐겁게 자기 의견을 표현 할수가 있어서 말을 많이 할수 있는 학원이다."

"쓸때 없는 커리큘럼을 빼고 학생들이 매우 즐거워하면서 생각을 많이 하게 해준다. 숙제량은 많지가 않아서 수학과 같이 병행하면서 다녀도 된다. 그리고 학년별로 커리큘럼은 선생님이 아닌 학원에서 만들고 제공 하고 있다. 수업을 자체교재로 진행하는데 자체교재가 깔끔하고 심플하다."



3. 아이스피크

1) 대상: 초1, 초2, 초3, 초4, 초5, 초6

2) 평점 4점, 추천율 87%

3) 학부모 대표 리뷰

"즐겁게 숙제걱정 없이 다닐수 있으며 무조건 암기식이 아닌 자연스럽게 언어를 습득할수 있는곳"

"숙제가 많지 않고 테스트라는것도 단어 10개 정도 외우는 수준이라 부담 없이 다니기 좋습니다. 남자아이들은 gym class 에서 수업하는걸 너무 기다립니다."



4. 에이원레거씨

1) 대상: 초1, 초2, 초3, 초4, 초5, 초6, 중1, 중2, 중3

2) 평점 3.9점, 추천율 72%

3) 학부모 대표 리뷰

"숙제양이 정말 많은 학원, ILE 스타일과 유사한 학원, 그래도 버티면 아이 실력은 오르는 학원."

"리비 선생님이 꼼꼼하고 따뜻하게 잘 봐주세요. 아이가 숙제양에 지치지 않도록 학원차원에서도 여러모로 노력을 기울이는게 보여요( 달러 제도가 있는데 아이들이 참 재미있어합니다) 숙제양에 익숙해 지다 보면 이제 어떤 웬만한 숙제양 도 스스로 해결 할 수 있는 장점도 있고요."



5.지이에스

1) 대상: 초4, 초5, 초6, 중1, 중2, 중3, 고1, 고2, 고3/N수

2) 평점 4.4점, 추천율 80%

3) 학부모 대표 리뷰

"초등 고학년, 중등 에게 좋은 관리형 토플학원"

"리딩 라이팅 스피킹 리스닝 보카 를 각 담당선생님께서 맡아서 진행해 주시고 원장선생님께서 독해 수업을 맡아 진행하시는데 아이의 원장선생님 수업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일단 수업 자체의 질보다는 학원의 관리 시스템이 마음에 들었는데, 아이가 현재 어느 수준인지 지속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학원에서 알려주세요. 매번 단어테스트, 스피킹 테스트를 통과 못하면 집에 갈 수 없고 매달 1회 약식 테스트, 방학중에는 모의 토플 시험을 보는데, 계속적인 테스트로 현재 아이의 수준을 파악할 수 있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 모의고사 점수도 눈에 보일만큼 오르고요)"



6.페트라

1) 대상: 5세, 6세, 7세, 초1, 초2, 초3, 초4, 초5, 초6, 중1, 중2, 중3, 고1, 고2, 고3/N수

2) 평점 0점, 추천율0%

3) 학부모 대표 리뷰


7.프라우드7

1) 대상: 초1, 초2, 초3, 초4, 초5, 초6, 중1, 중2, 중3

2) 평점 3.6점, 추천율 72%

3) 학부모 대표 리뷰

"미국교과서와 정규과정이 모두 있는 학원, 담임제 관리로 수업을 하는 선생님과 직접 상담이 가능함. 예습형 학원으로 수업 전 미리 숙제를 해야 하는데 처음에는 조금 힘들 수 있으나 적응하면서 공부방법을 알 수 있다. 학원 자체교재로 여러 번의 반복학습이 가능한 시스템으로 숙제를 하는 과정에서 자연스러운 예습과 복습이 모두 가능하다. 특히 초등 저학년의 경우, Writing 실력이 눈에 띄게 향상된다. 또한 레벨이 세분화되어 있어 레벨업을 통한 학생 동기 부여가 가능하다. 셔틀이 있어 다니기에 편리하다. "

"저니스로 수업하는 미국교과서반으로 저니스 이외에 사이언스 라이팅 보캡 그래머 등 다양한 영역을 배울 수 있는 예습형 학원이다."



8.필립

1) 대상: 초6, 중1, 중2, 중3

2) 평점 4.4점, 추천율 97%

3) 학부모 대표 리뷰

"중등 리딩 중심 학원이라, 리딩이 부족한 학생에게 적합한 학원이다."

"학생 관리가 매우 철저하다. 리딩학원이지만, 듣기가 숙제로 나가는데 숙제 채점이 굉장히 철저하다. 틀린것까지 다시 고쳐와서 채점을 받아야 한다. 숙제점수가 낮아도 남기고, 단어시험 통과못해도 남긴다. 원장님이 아이와 개별 상담도 해주시고 학생들에게 관심을 많이 가져준다. 학원중에 영어학원 가기를 가장 싫어했던 애가 지금은 영어학원 결석은 있을 수 없는 일이 되어서 감사한 학원이다. 설명회도 깔끔하고 좋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