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립니다] 창의융합 영재성 진단검사 무료 이벤트(강남엄마 회원만 무료로 드립니다)

2017년 12월 18일




강남엄마에서 우리 회원님들에게 이벤트 정보를 알려드려요.

7세부터 초등 4학년까지, 아이들의 영재성을 판단할 수 있는 영재성 진단검사를 무료로 받을 수 있으니 관심있는 분은 참고해보세요!

(강남엄마 회원만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예림 창의융합 영재성 진단검사 무료 이벤트 >


1. '예림 창의융합 영재성 진단검사' 소개

- ‘예림 창의융합 영재성 진단((Yearim Creative Convergence Gifted Diagnosis)-BASIC)’은 새로이 변화되고 있는 창의적 융합형 영재교육의 패러다임을 반영하여 객관적이고 신뢰성 있는 검사를 위해 개발되었으며, 우리나라 영재교육 대상자의 심리적 특성 및 교육환경에 적합한 영재성 판별 도구입니다.

- 본 진단도구를 통해 학생 개인 간의 차이와 개인 내적인 차이를 측정하여 학생의 인지적 능력, 정의적 특성, 행동적 특징을 이해하고 설명하며 예측하는 데 활용합니다. 또한 대상 아이들의 영재성을 판별하고, 영재교육 및 심리상담, 학습 컨설팅에 활용하게 됩니다. 

- 총 4개의 진단요소로 구성되어 있으며 7세부터 초등 4학년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2. 이벤트 대상

7세부터 초등 4학년까지 진행

강남엄마 회원분들에게는 55,000원 상당의 예림 창의융합 영재성 진단검사를 무료로 진행해드립니다.


3. 예약 방법

예림창의융합 영재성 진단검사 사전예약 바로가기: https://goo.gl/YcgEXT 

온라인 사전 예약을 진행해야 무료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4. 상담 문의

- 1899-6522


5. 장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 352 (대치동 961) 창진빌딩 3층


6. 와이슈타인 홈페이지

www.whystein.co.kr


7. 학원 소개

와이슈타인(WHYSTEIN)은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Why? 시리즈를 만든 예림당에서 창의융합영재교육을 위해 새롭게 출시한 예림융합교육의 영재교육센터입니다.

- 와이슈타인 STEAM프로그램은 실생활과 관련된 융합적 주제중심학습을 통해 융합적 사고력과 창의적 문제 해결력을 배양하여 창의융합영재로 성장시키는 프로그램입니다. 일상의 어떤 현상이나 주제에 대해 깊게 이해하고 새로운 문제를 발견하며 이를 해결하기 위해 창의적 문제해결 방법을 찾고 누구도 생각하지 못했던 새로운 산출물을 만들어 내는 것으로 수업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댓글